일상
보네이도 AS
meerkat83
2016. 7. 20. 11:33
보네이도 AS
1월말쯤 구입했던 보네이도가 고장이 났다.
스위치를 돌려보면 전기 들어가는 소리는 나는데.
날개가 돌지를 않는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전화받는직원 엄청 친절함.)
보네이도 AS기간은 5년.
AS는 택배 또는 직접 가져가는방법 두가지가 있는데.
택배는 전화해서 AS접수하고 발송해야한다고 함.
상자를 쿨하게 버려버렸으니;
맞는 상자 찾고 택배 보내기가 귀찮아.
그냥 찾아가기로.
어차피 집에서 한시간 거리.
티맵으로 갔는데.
입구가 막혀있다;;;
골목길을 뱅글뱅글 돌아가야 했음.
회관식당이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야함.
들어가면 가건물 4개가 있는데 그중 A동이라 적혀있는곳이 사무실.
직접 찾아가는 사람이 별로 없는지 다들 어색하게 안내해줌.
시간은 15분정도?
먼지청소도 해줌.
수리가 완료되면 같이 작동 테스트 함께해보고 완료.
얼핏 봤는데.
택배로 AS들어오는건수가 꽤 됨
벤타랑 보네이도 같이 하고 있어서인듯.
7월 16일 세척 - 20건, AS - 100건이라고 적혀있었음.
직구했으면 똥망할뻔.
6개월만에 고장나서 당황했지만.
AS잘 되니 뭐.